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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CK

홍대 편집숍 헨즈(Henz)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숍 브랜드 ‘Wack’은 2013년에 런칭했다. “구리다”, “별로다” 정도의 의미를 지닌 ‘Wack’은 헨즈 숍, 그리고 헨즈 크루의 정체성을 반영한 브랜드로, 우리가 그간 선보여온 제품들은 기존 브랜드를 살짝 비틀거나, 그들의 독특한 시선을 녹여낸 것이다. "WACK"은 한 세대의 문화, 문명, 사회, 스포츠등을 이슈들을 "director’s cut" 이라는 타이틀 아래, 네거티브한 시선으로 "WACK" 만의 네거티브하고 창조적인 시선으로 재해석 한다. 이러한 것들을 빈티지 스트리트웨어 로써 표현 한다.

홍대 편집숍 헨즈(Henz)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숍 브랜드 ‘Wack’은 2013년에 런칭했다. “구리다”, “별로다” 정도의 의미를 지닌 ‘Wack’은 헨즈 숍, 그리고 헨즈 크루의 정체성을 반영한 브랜드로, 우리가 그간 선보여온 제품들은 기존 브랜드를 살짝 비틀거나, 그들의 독특한 시선을 녹여낸 것이다. "WACK"은 한 세대의 문화, 문명, 사회, 스포츠등을 이슈들을 "director’s cut" 이라는 타이틀 아래, 네거티브한 시선으로 "WACK" 만의 네거티브하고 창조적인 시선으로 재해석 한다. 이러한 것들을 빈티지 스트리트웨어 로써 표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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