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PARTS(오파츠)는 2015 AW 에 런칭한 브랜드입니다.
현시대의 사람들은 본인의 시선의 "익숙한 것" , "무의미한 것" 등의감각에만 길들여져 새로운 것에 대한 적지 않은 거부반응을 보입니다.
오파츠 또한 얼마나 "새로운 것"에 대한 탐구를 하고 있는가에 대한 반성으로 시작되었습니다.그리고 이러한 생각은 다시금 "낯선 것" , "의미 있는 것"을 찾는 계기로 "창작"을 하는 시발점이라고 생각됩니다.마치 죽어가는 나무에 물을 주고 정성 들여 돌보면 다시금 곷이 피고 열매를 맺듯이 고찰에 대한 관심은 새로운 것을 탄생, 변화시키는 단초가 됩니다.OOPARTS(오파츠)는 2015 AW 에 런칭한 브랜드입니다.
현시대의 사람들은 본인의 시선의 "익숙한 것" , "무의미한 것" 등의감각에만 길들여져 새로운 것에 대한 적지 않은 거부반응을 보입니다.
오파츠 또한 얼마나 "새로운 것"에 대한 탐구를 하고 있는가에 대한 반성으로 시작되었습니다.그리고 이러한 생각은 다시금 "낯선 것" , "의미 있는 것"을 찾는 계기로 "창작"을 하는 시발점이라고 생각됩니다.마치 죽어가는 나무에 물을 주고 정성 들여 돌보면 다시금 곷이 피고 열매를 맺듯이 고찰에 대한 관심은 새로운 것을 탄생, 변화시키는 단초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