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st의 상품은 기성(Ready-made)의 형태로 제시되지만, 매번 다른 사용자와 사용 환경을 마주하며 무한가지의 새로운 형태의 가치를 지니게 됩니다.
저희는 상품의 1차적인 이미지만을 제시할 뿐 최종적인 가치는 사용자의 활용에 의해서 결정됩니다. 이 과정을 통해 무심코 지나쳤던 일상을 다시 돌아보게 만드는 것이 srst의 목표입니다. 체코어로 ‘털, 외피, 가죽’을 의미하는 ‘srst’는 이런 맥락에서 단어가 가진
1차적인 지시대상으로서의 의미를 넘어 좀 더 넓고 추상적인 의미를 갖게되고,
이는 브랜드의 모토인 ‘stands for nothing’에서 좀 더 구체화됩니다.
또한 srst는 30년 이상의 경력과 탄탄한 노하우를 가진 공장과의 1:1 협력관계를 통해
안정적인 퀄리티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서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srst의 상품은 기성(Ready-made)의 형태로 제시되지만, 매번 다른 사용자와 사용 환경을 마주하며 무한가지의 새로운 형태의 가치를 지니게 됩니다.
저희는 상품의 1차적인 이미지만을 제시할 뿐 최종적인 가치는 사용자의 활용에 의해서 결정됩니다. 이 과정을 통해 무심코 지나쳤던 일상을 다시 돌아보게 만드는 것이 srst의 목표입니다. 체코어로 ‘털, 외피, 가죽’을 의미하는 ‘srst’는 이런 맥락에서 단어가 가진
1차적인 지시대상으로서의 의미를 넘어 좀 더 넓고 추상적인 의미를 갖게되고,
이는 브랜드의 모토인 ‘stands for nothing’에서 좀 더 구체화됩니다.
또한 srst는 30년 이상의 경력과 탄탄한 노하우를 가진 공장과의 1:1 협력관계를 통해
안정적인 퀄리티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서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