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크라테스의 삼단논법은 major term, minor term이라는 두개의 판단전제에서 제3의 판단인 결론(conclusion)을 이끌어 내는 추리를 말한다. 우리 브랜드는 이 중에서도 사람들이 흔히 알고 있는 기정사실보다는, 사람들의 삶과 밀접하지만 평소에 잘 인지하지 못하고 있는 미세한 부분들의 감성을 깨워주고자 하는 디자인을 모토로하여, MINOR TERM 이라는 의미에 포커스를 두었다. major의 트랜드함 보다는 minor 로서 가지고 있는 독창성 및 제품이 가지는 본연의 존재의미에 더 중점을 둔 디자인을 하고자 한다.
소크라테스의 삼단논법은 major term, minor term이라는 두개의 판단전제에서 제3의 판단인 결론(conclusion)을 이끌어 내는 추리를 말한다. 우리 브랜드는 이 중에서도 사람들이 흔히 알고 있는 기정사실보다는, 사람들의 삶과 밀접하지만 평소에 잘 인지하지 못하고 있는 미세한 부분들의 감성을 깨워주고자 하는 디자인을 모토로하여, MINOR TERM 이라는 의미에 포커스를 두었다. major의 트랜드함 보다는 minor 로서 가지고 있는 독창성 및 제품이 가지는 본연의 존재의미에 더 중점을 둔 디자인을 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