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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perJam

슈퍼잼

슈퍼잼을 개발한 영국의 `프레이저 도허티`는 1988년생으로 14세 소년이었을 때, 우연히 할머니의 잼 만드는 비법을 배우게 됩니다. 프레이저는 기존 잼의 설탕 함유량이 높아 몸에 좋지 않다는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고등학교 진학을 포기하고, `몸에 좋은 잼`이라면 누구나 즐겨 먹을 수 있을 것이라는 지극히 상식적인 사실에 기초해 설탕을 전혀 넣지 않고 과일로만 잼을 만드는 방법을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꿀을 넣어서 당분 함유량을 높이려고 했지만, 비용이 지나치게 높아져서 지속적으로 감당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 대안으로 달콤한 과일을 첨가하기로 하고, 온갖 제조 방법을 셀 수 없을 정도로 여러 번 실험하기도 했습니다. 말 그대로 수백 번 실험과 수십 가지 콘셉트를 시도한 끝에 어느 날 오후 마침내 과일과 과일즙만으로 잼을 만들어 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후 영국의 고급 대형마트인 웨이트로즈의 전 매장에 판매되면서 `최연소 납품사장`이라는 기록을 남기고 테스코, 월마트 같은 전세계 대형마트에 슈퍼잼이 입점 되면서, 스무 살의 프레이저 도허티는 억대매출을 달성하고 슈퍼잼을 100만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는 기업으로 성장시켰습니다. 현재 슈퍼잼은 높은 품질과 제품력으로 스코틀랜드 대표 브랜드로 선정되어 국립박물관에 전시되어있으며,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프리미엄 천연과일잼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슈퍼잼을 개발한 영국의 `프레이저 도허티`는 1988년생으로 14세 소년이었을 때, 우연히 할머니의 잼 만드는 비법을 배우게 됩니다. 프레이저는 기존 잼의 설탕 함유량이 높아 몸에 좋지 않다는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고등학교 진학을 포기하고, `몸에 좋은 잼`이라면 누구나 즐겨 먹을 수 있을 것이라는 지극히 상식적인 사실에 기초해 설탕을 전혀 넣지 않고 과일로만 잼을 만드는 방법을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꿀을 넣어서 당분 함유량을 높이려고 했지만, 비용이 지나치게 높아져서 지속적으로 감당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 대안으로 달콤한 과일을 첨가하기로 하고, 온갖 제조 방법을 셀 수 없을 정도로 여러 번 실험하기도 했습니다. 말 그대로 수백 번 실험과 수십 가지 콘셉트를 시도한 끝에 어느 날 오후 마침내 과일과 과일즙만으로 잼을 만들어 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후 영국의 고급 대형마트인 웨이트로즈의 전 매장에 판매되면서 `최연소 납품사장`이라는 기록을 남기고 테스코, 월마트 같은 전세계 대형마트에 슈퍼잼이 입점 되면서, 스무 살의 프레이저 도허티는 억대매출을 달성하고 슈퍼잼을 100만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는 기업으로 성장시켰습니다. 현재 슈퍼잼은 높은 품질과 제품력으로 스코틀랜드 대표 브랜드로 선정되어 국립박물관에 전시되어있으며,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프리미엄 천연과일잼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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