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던 특별한 에디션. 29 EDITION은 29CM만의 시선으로 엄선한 브랜드 또는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차별화된 감각의 제품을 소개합니다.
ROCKFISH WEATHERWEAR×
KIM JI YOUNG
락피쉬웨더웨어와 김지영이 29 EDITION 협업 소식을 알려요. 슬림한 로우 프로파일 실루엣과 소프트한 색감이 매력적인 스크런치 플랫 스니커즈를 소개합니다.

2026. 2. 19. - 3. 4.

락피쉬웨더웨어
계절의 아름다움을 이야기하는 브랜드. 어떤 날씨에도 하루를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영감을 주는 제품을 만듭니다.

김지영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일상의 순간을 담아내고 있어요.

29EDITION 협업을 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락피쉬웨더웨어
추운 겨울을 지나 따뜻한 봄을 준비하면서, 계절감이 느껴지는 상품을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이번 협업 상품이 추구하는 감성과, 김지영 님의 사랑스럽고 자연스러운 무드가 잘 부합한다고 생각하여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어요.



김지영
평소 눈여겨보던 브랜드에서 봄 신상 스니커즈를 준비한다는 소식을 듣고 기쁘게 참여하게 되었어요. 슬슬 가벼운 슈즈를 꺼내 신기 좋은 시기이기도 해서 많은 분이 올봄에 즐겨 신을 만한 상품을 소개하고 싶었습니다.
이번 29 EDITION의 차별점과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락피쉬웨더웨어
봄의 일상에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소프트한 색으로 구성했어요. 디자인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재, 디테일적인 요소까지 세심하게 고려해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김지영
단순해 보이면서도 디테일이 잘 녹아 있어요. 시즌과 잘 어우러지는 실루엣과 컬러로 어디에나 잘 어울리죠. 무엇보다 슈레이스가 두 종류라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서 더 좋았어요.


29 EDITION 구성 소개와 추천 아이템도 알려주세요.

락피쉬웨더웨어
스크런치 플랫 스니커즈의 29CM 단독 컬러 구성에 초점을 두었어요. 크리미한 베이지, 그레이 컬러 구성으로 부담스럽지 않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슈레이스를 활용하여 다양하게 연출해 보세요.




김지영
두 컬러 모두 활용도가 높은 컬러라 취향에 따라 선택하기 좋은데요. 그중에서도 베이지는 봄 시즌 스타일링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데일리 슈즈로 추천하고 싶어요.



















